경제 > 경제

우리은행, 부동산 개발예정 정보, 상담서비스 등 부동산 종합정보 플랫폼 ‘위비홈즈’ 출시

이현화 기자 | 기사입력 2018/02/01 [18:12]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우리은행은 아파트 단지 정보, 부동산 개발예정 정보, 부동산 대출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부동산 종합정보 플랫폼 ‘위비홈즈’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     © 우리은행, 부동산 개발예정 정보, 상담서비스 등 부동산 종합정보 플랫폼 ‘위비홈즈’ 출시


‘위비홈즈’는 아파트 단지 정보, 시세 정보, 부동산 개발예정 정보,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 부동산 대출상담 서비스, 청약저축 가입, 이사 견적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위비톡, 위비뱅크, 위비멤버스에서 이용가능하다. 매도호가, 실거래가,  KB시세, 한국감정원시세 등 다양한 시세 정보를 제공하고, 정부의 부동산정책 발표에 따른 아파트 가격 변동 내용도 그래프로 제공한다. 비즈니스모델로 특허 출원 된 ‘부동산 개발예정 정보’를 통해 재건축/재개발, 대형 상업시설 개발, 지하철역 신설 등 향후 아파트 가격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정보도 서비스한다. 

 

또 위비홈즈를 통해 검색된 아파트는 위비톡을 통해 즉시 주택담보대출/전세자금대출 상담이 가능하고, 대출상담 후 영업점 방문을 예약하거나, 대출상담사가 직접 찾아가는 출장서비스도 이용가능하다. 이 밖에도 상업용 부동산(빌딩) 투자 자문 및 세무상담이 가능하고, 간편견적에서 결제까지 가능한 이사특화몰을 부동산플랫폼 최초로 탑재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위비홈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올 뉴 우리 위비홈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말까지 위비홈즈의 MY아파트 서비스를 등록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지급하고, 홈즈대출상담을 이용한 고객 중 11명을 추첨해 삼성스마트냉장고(1명), LG트롬스타일러(2명) 등을 지급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위비홈즈는 부동산과 관련된 모든 정보와 서비스를 한곳에 모은 종합 부동산 플랫폼”이라면서 “보다 차별화된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경영희 기자] magenta@lullu.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nlinebee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