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사회

라면을 맛있고 간편하게 끊일 수 있는 ‘신일 멀티 라면포트’ 신제품 출시-신일산업

이현화 기자 | 기사입력 2018/03/22 [20:0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봄이 성큼 다가온 가운데 캠핑을 떠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캠핑의 꽃’이라 불릴 만큼 캠핑 음식은 즐거움을 더 해주지만 장비를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존재한다.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산업이 캠핑은 물론 집에서도 라면은 기본이고  다양한 요리를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신일 멀티 라면포트’를 출시했다. 

 

▲    라면을 맛있고 간편하게 끊일 수 있는  ‘신일 멀티 라면포트’ 신제품 출시-신일산업


‘신일 멀티 라면포트’는 번거로움 없이 라면뿐 아니라 국, 찌개, 찜 요리도 가능하다. 급속 가열 기능은 물을 빠르게 가열시켜 조리 시간을 단축시킨다. 1.8리터의 용량으로, 최대 라면 3봉지를 거뜬하게 끓일 수 있다. 포트 내에는 눈금선이 기재돼 물 양 조절이 쉽다. 찜틀과 스테인리스 받침대를 함께 제공하며 삶은 계란, 찐만두까지 조리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강화 유리 뚜껑을 통해 조리 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안전 손잡이는 손목에 부담을 줄이고, 쉽게 뜨거워지지 않아 조리 후 이동이 편리하다. 파스텔블루가 돋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산뜻한 느낌을 주며 온라인 유명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현화 기자] black@lullu.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nlinebee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