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아산시 여성회관, 재능기부 무료 서예교실 운영

시민의 재능기부로 나눔과 공유의 기회 확대

전병무 기자 | 기사입력 2018/05/21 [08:08]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아산시 여성회관 정규강좌 교육 사진

 

아산시 여성회관(관장 권순미)은 오는 6월 8일부터 8월 31일까지 아산시립 송곡도서관 1층 프로그램실에서 『재능기부 서예교실 특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본 강좌는 나눔과 공유에 대한 성숙한 봉사의식을 가진 시민이재능기부 프로그램으로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기회를 갖는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강좌는 재능 있는 시민을 강사로 위촉해 서예 기초학습과 함께 실생활에 응용가능한 서예작품을 만들게 된다. 주요 내용으로 한글 및 한자 서예 기초 익히기, 가훈 및 사자성어 쓰기, 부채 만들기이며 총 12회 / 24시간교육과정으로 운영된다.

 

교육은6월 8일부터 매주 금요일 10시부터 12시까지 운영되며, 교육비는 무료이다.

 

수강 희망자는 5월 21일부터 여성회관 홈페이지 ( http://woman.asan.go.kr ) 에서 인터넷으로 신청·접수가 가능하며, 아산시민 16명을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강좌에 대한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여성회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아산시 여성회관(☎041-536-8487)으로 하면 된다.

 

아산시 여성회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민의 능력개발과 다양한 방법으로사회활동을 지원할 수 있는 전문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nlinebee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