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영화,배반의 장미- 김인권,정상훈,손담비,김성철,박철민 출연,박진영 감독, 1차 스틸 공개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18/05/22 [15:59]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인권, 정상훈, 손담비, 김성철 주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유쾌한 코미디 영화 <배반의 장미>가 국내 개봉을 8월로 확정 짓고 1차 스틸을 공개했다.

 

 

올 여름, 완벽한 코믹 케미가 터진다!

 

삶의 의욕 폭발시킬 유쾌한 코미디! 1차 스틸 공개!

 

영화 <배반의 장미>는

슬픈 인생사를 뒤로하고 떠날 결심을 했지만 아직 하고픈 것도,미련도 많은 세 남자와

죽기엔 너무 아까운 미녀의 아주 특별한 하루를 그린 코미디 영화이다.

 

 

▲     © 영화,배반의 장미- 김인권,정상훈,손담비,김성철,박철민 출연

 

 

<광해, 왕이 된 남자> <해운대> 등 다양한 작품 속에서 감칠맛 나는 연기를 펼친 코믹 연기의 대가 김인권, [SNL 시리즈],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최고 대세 정상훈,  스크린 첫 주연 출사표를 던지는 손담비, 그리고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설명충 ‘법자’ 역할로 깊은 인상을 남긴 라이징 스타 김성철이 <배반의 장미>로 한자리에 모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아이 캔 스피크> <해적: 바다로 간 산적> 등에서 활약한 믿고 보는 배우 박철민도 합세해 최강의 코믹 캐스팅을 완성했다.

 

팍팍한 삶에 활기를 전달해주는 공감 가득 코믹 에피소드, 촬영 현장에서부터 케미가 폭발하며 실제 절친(!)이 될 정도로 가까워진 김인권, 정상훈, 손담비, 김성철의 완벽한 호흡으로 올 여름 극장가에 신나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처럼 <배반의 장미>는 <가문의 영광> 시리즈, <맨발의 기봉이> <김관장 대 김관장 대 김관장> 등 대한민국 관객 약 2,000만 명을 웃긴 코미디의 명가 태원엔터테인먼트가 제작했으며, 다수의 광고와 CF에서 활약한 박진영 감독의 첫 상업영화 도전으로 눈길을 모은다.

 

8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한 스틸은 비장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향해 걸어가고 있는 세 남자 ‘최후의 불꽃’ 병남(김인권), ‘인생은 미완성’ 심선(정상훈), ‘행복은 성적순’ 두석(김성철)과 그에 반해 순수 그 자체인 ‘배반의 장미’ 미지(손담비)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사연 많아 보이는 독특한 닉네임을 가진 김인권, 정상훈, 김성철의 코믹 케미와 세 남자를 단숨에 사로잡은 손담비의 맑고 순수한 모습이 대비되며 이들이 어떤 특별한 하루를 보내게 될지 호기심과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김인권, 정상훈, 손담비, 김성철 그리고 박철민까지 예사롭지 않은 최강 코믹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유쾌한 코미디 <배반의 장미>는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 INFORMATION

 

           배반의 장미

           박진영

          김인권, 정상훈, 손담비, 김성철 그리고 박철민

           코미디

제 공/배 급    롯데엔터테인먼트

          ㈜태원엔터테인먼트

           20188

 

▲     © 영화,배반의 장미- 김인권,정상훈,손담비,김성철,박철민 출연

 

  * SYNOPSIS 

‘최후의 불꽃’, ‘인생은 미완성’, ‘행복은 성적순’

그리고 ‘배반의 장미’ 님이 입장하셨습니다.

 

각자 자신의 인생이 세상 제일 우울하고 슬플 것이라 자부하는 3명의 남자와 1명의 여자가 만나, 한날한시에 함께 가기로 결심한다. 거사를 위해 먼저 모인 닉네임 ‘최후의 불꽃’ 병남, ‘인생은 미완성’ 심선, ‘행복은 성적순’ 두석. 인생 끝에 선 세 남자는 가슴에품어왔던 버킷리스트를 실천하며 비장하게마지막을준비한다.

 

그때 마지막 한 사람, 닉네임 ‘배반의 장미’ 미지가 도착하고 아름답고 매력적인 그녀의 등장으로 모두의 계획에 차질이 생기는데완벽한 그녀의 놀라운 과거가 밝혀지며 죽음의 위기(!)에서 살아남기 위한 네 사람의 아주 특별한 하루가 시작된다!

 

[전혜린 기자] orange@lullu.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nlinebee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