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시

퓨전국악 그룹 IMaGE, 사회복지시설과 함께하는 음악회서 감동 선사,한국가스안전공사,한화첨단소재(주) 협찬

이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18/10/12 [10:04]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퓨전국악 그룹 IMaGe(이미지)가 음성예총 주최의 2018 사회복지시설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음악회에 초청받아 노인, 장애인 및 자원봉사자 등과 함께 10일 한국가스안전공사 대강당에서 국악의 선율로 감동을 꽃을 선사했다.

 

▲     © 퓨전국악 그룹 IMaGE, 사회복지시설과 함께하는 음악회

 

이 음악회는 충북 음성군지역 사회복지시설과 학교·기업체를 비롯해 공연장 접근이 어려운 문화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직접 찾아가 펼치는 공연이다. 

 

이날 공연에서 이미지 그룹은 아름다운 나라, 배 띄어라, 아리랑 등 귀에 익은 국악가요로 음악회를 진행했다.

 

퓨전국악 그룹 IMaGE,

사회복지시설과 함께하는 음악회,아름다운 나라

 공연 현장 모습

https://www.youtube.com/watch?v=Lu8qwq_muPA&feature=youtu.be

 

 

▲     © 퓨전국악 그룹 IMaGE, 사회복지시설과 함께하는 음악회

 

이 그룹의 리더 이미지는 “국악공연에 대한 새로운 이해와 욕구 충족을 위해 다양한 레퍼토리를 무대를 준비했다"며 ”의미 있는 행사에 초청해 주셔서 감사하다. “고 전했다. 퓨전국악 그룹 ‘IMaGe‘는 이미지를 리더로 대금, 가야금, 장구, 해금 등 전통악기와 보컬로 구성된 핫하게 떠오르는 4인조 여성그룹이다.

 

▲     © 퓨전국악 그룹 IMaGE, 사회복지시설과 함께하는 음악회

 

이 공연을 위해 한화첨단소재(주) 음성사업장은 사랑의 점심식사와 500만원 상당의 기념품을 제공했으며, 한국가스안전공사는 대강당을 대관해 주었다. 한편 퓨전국악 그룹 IMaGe의 자세한 공연문의는 070-7792-8484로 하면 된다.

[이혜용 기자] blue@lullu.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nlinebee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