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보이지 않아도 느낄 수 있어요. 제74회 베니스영화제 초청작 '엠마' 10월 19일(금) 개봉! 눈에 보이는 것, 그 이상의 로맨스 선사!

강새별 기자 | 기사입력 2018/10/12 [20:07]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온라인비=강새별 기자] 이탈리아 대표 감독 ‘실비오 솔디니’와 베니스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자 ‘발레리아 골리노’가 탄생시킨 영화 <엠마>가 10월 19일, 눈에 보이는 것 그 이상의 로맨스를 선사한다


제74회 베니스국제영화제 초청작 <엠마>는 이탈리아 대표 감독 ‘실비오 솔디니’와 배우 ‘발레리아 골리노’가 함께 해 화제를 모은 작품으로 쾌락에 눈 먼 남자 ‘테오’와 시각 장애인 ‘엠마’의 감각 초월 로맨스 드라마로 눈에 보이지 않는 내면의 아름다움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

 

▲ <엠마> 포스터 / 플릭스코 제공     © 강새별 기자


사랑이야기’(Storia d'amore, 1986)와 ‘포 유어 러브’(Per amor Vostro,2015) 로 베니스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배우 ‘발레리아 골리노’가 시각 장애인 ‘엠마’ 역을, ‘포 유어 러브’에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 ‘아드리아노 지안니니’가 바람둥이 ‘테오’ 역을 맡아 완벽한 로맨스 드라마를 탄생시켰다. 여기에 ‘실비오 솔디니’ 감독 특유의 유머와 사실적인 연출이 더해져 눈에 보이지 않는 내면의 아름다움에 관한 성찰과 잔잔한 여운을 배가시킨다.

 

▲ <엠마> / 플릭스코 제공     © 강새별 기자


감각 초월 로맨스 드라마 ‘엠마’는 오는 10월 19일(금), SK Btv, KT olleh TV, LG U+TV와 홈초이스를 통해 최초 개봉하며 관객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green@lullu.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nlinebee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