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아산시 꿈나무들, 관광 홍보대사 역할‘톡톡’

- 초등생, 관광카드 보내기 ‘아산으로 초대합니다’

김정화 | 기사입력 2019/10/18 [12:16]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북수초등학교 학생들이 손글씨로 정성스럽게 작성한 아산시 주요관광지 입체엽서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관내 초등학교와 연계한 관광마케팅 프로젝트인 아산시 관광카드 보내기 ‘아산으로 초대합니다’를 10월 중 시범 추진한다.

 

이번 관광카드 보내기 행사는 ‘2019 제5회 은행나무길축제’를 앞두고 축제 홍보 극대화 및 아름다운 관광도시 아산의 예쁜 관광지 모습을 다른 지역에 널리 알리기 위해 추진하게 됐다.

 

올해는 시범으로 북수초등학교학생 500여명을 대상으로 시행한다.

 

‘아산으로 초대합니다’에 사용되는 관광카드는 우리지역 관광지의 아름다운 모습을 그림으로 표현한 입체카드로 은행나무길, 외암민속마을, 공세리성당, 지중해마을 등 아산의 주요 관광지를 담고 있다.

 

관내 초등학생들은 이번 카드보내기 행사를 통해 우‘리 지역 알기’ 교육과정과 연계해 지역에 대해 보다 친숙하고 즐겁게 이해할 수 있고, 입체카드를 받은 지인들은 아산의 아름다운 관광지의 모습을 즐기고 시로 방문할 수 있어 관광홍보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아산의 꿈나무들이 아산의 풍부한 관광자원과 아름다운 관광명소를 홍보함으로써 많은 분들이 아산을 방문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홍보마케팅을 통해 아산시가 머물고 싶은 여행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본 사업은 올해 1개교를 시범 추진한 후, 내년부터 2020년부터는 사업을 확장하여 관내 초등학교 3학년 전체를 대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nlinebee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