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의왕시의회, 제260회 임시회 마무리

부서별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 및 11건 안건 처리

김정화 | 기사입력 2019/11/08 [11:07]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의왕시의회(의장 윤미근)는 8일 제8차 본회의에 상정된 11건의 안건을 처리하고 10일동안 이어진 제260회 임시회 의사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2019년도 업무처리실적을 포함한 2020년도 부서별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를 5일간에 걸쳐 진행했으며, 내년도 의왕시 주요 시책사업에 대한 점검과 시민들의 편익증진을 위한 대안 제시에 힘썼다.

 

전경숙·김학기 의원이 발의한 의원발의 조례안 2건과 시장이 제출한 조례안 및 민간위탁동의안 9건 등 상정된 11건의 안건 중 의왕시 적극행정 운영 조례안, 의왕시 화학물질 안전관리에 관한 조례안, 의왕시 지역치안협의회 설치 및 운영 조례안 등 3건은 수정 가결됐으며,

 

의왕시 도시공사 설립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의왕시 교통약자의 이동편의 증진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추진 지방정부협의회 규약 동의안 등 8건은 원안 가결됐다.

 

윤미근 의장은 폐회사에서“임시회 기간 동안 상정된 안건 처리와 주요업무보고에 적극 협조해 주신 동료 의원과 공직자들께 감사드리며, 현재 추진 중인 각종 시책과 사업들이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nlinebee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