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동두천시 평생교육원, 꿈나무정보도서관에서 영어그림책 읽고 어린이박물관 가자!

우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8/12/27 [11:14]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동두천시 평생교육원(원장 염필선) 꿈나무정보도서관에서는 신나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오는 2019년 1월 2일부터 2월 28일까지 다모아실의 영어 그림책 50권을 읽는 이용자에게 경기북부어린이박물과의 티켓을 무료로 배부하는 박물관 협력 사업을 진행한다.

 

▲     © onlineBee



꿈나무정보도서관의 다모아 자료실은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의 도서 9,500여권이 비치되어 있어, 책을 통해 세계 각국의 문화를 배워볼 수 있는 유익한 공간이다.

 

시 관계자는 “방학기간 동안 어린이들이 영어책 50권 읽기를 통해 영어실력을 상승시켜 성취감을 느끼고, 일석이조로 어린이박물관에서 부모님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도서관 어린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 프로그램은 도서관운영실 또는 각 자료실에서 신청을 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한 사항은 꿈나무정보도서관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꿈나무정보도서관(☎031-860-3296)으로 연락하면 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nlinebee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