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고양시 성사청소년문화의집 ‘노을학교’, ‘송년잔치 & 졸업식’ 진행

이현화 기자 | 기사입력 2018/12/27 [10:45]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고양시 성사청소년문화의집 ‘노을학교’, ‘송년잔치 & 졸업식’ 진행

 

고양시 청소년재단 성사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 노을학교는 지난 22일 ‘2018송년잔치 & 졸업식’을 진행했다.

 

이번 노을학교 ‘2018송년잔치 & 졸업식’은 2018년 한해를 마무리하고 한층 더 성숙해진 청소년들의 모습을 축하하기 위한 자리로 방과후아카데미 참여 청소년과 학부모, 친지 등 120여명이 참여했다.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된 이번 행사는 고등랩퍼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우쿠렐레, 오카리나 연주와 방송댄스 등 다양한 공연으로 이뤄진 송년잔치로 1부를 진행,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2부 졸업식에서는 1년 동안 노을학교에서 배우고 놀며 즐겁게 생활했던 참여 청소년들의 활동내용을 동영상으로 감상한 후 내년에 6학년이 되는 5학년 청소년의 이수증 수여식과 졸업하는 6학년 청소년의 졸업장 수여식이 함께 진행됐다.

 

졸업식에 참석한 학부모는 “2년간 노을학교를 통해 양질의 수업과 다양한 체험활동,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앞으로도 고양시 청소년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nlinebee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