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안산1,2,3지역로타리클럽, 독거어르신 이불 나눔 봉사

김정화 | 기사입력 2020/09/21 [10:26]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안산1,2,3지역 로타리클럽이 매년 10월 ‘노인의 날’을 기념으로 실시하던 합동 효잔치를 코로나19 사태로 독거어르신들을 위해 안산시 20개 동 행정복지센터에 200여 채의 이불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불 나눔 봉사는 안산1,2,3지역 17개의 로타리클럽(안산RC, 안산중앙RC, 안산장미RC안산광덕RC, 안산상록수RC, 동안산RC, 서안산RC, 안산행복RC안산오엘지RC, 남안산RC, 안산제일RC, 신안산RC, 안산성호RC 안산희망RC, 안산다온RC, 경기굿프랜드RC, 안산글로벌RC)이 참여했으며, 로타리클럽은 사업과 전문직업인들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홀몸어르신 및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김학정 안산1지역로타리 대표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우리 모두의 노력으로 하루 빨리 일상으로 돌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화섭 시장은 “늘 이웃을 생각하며 지역사회를 위하는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코로나19의 확산방지를 위해 공직자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nlinebee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